본문 바로가기

__mytop

노인이 땀띠가 나면 치료는 어떤 병원

바로확인

노인이 땀띠가 나면 치료는 어떤 병원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 추가 한가지 🤠

 

고혈압약 끊어도 되나요? 당연히 중지해도 됩니다. 바로보기

 

고혈압약 끊어도 되나요? 당연히 중지해도 됩니다.

고혈압약 끊어도 되나요? 당연히 중지해도 됩니다. 바로 보시겠습니다. 목차 클릭하시면 필요한 내용 클릭으로 바로 갈수 있습니다. 👍 추가 정보모음 👍 연령대에따라 종합건강검진 필수로

oldpump.tistory.com

알아보자 :: 노인이 땀띠가 나면 치료는 어떤 병원

노인이 땀띠가 나면 치료는 어떤 병원

어른이나 어린이는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땀띠가 생길 수 있다.

특히 오랫동안 누워 있는 노인은 몸에 땀띠가 생길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빠른확인] 노인은 땀띠가 나면 절대 이렇게 케어해야

노인에게 땀띠가 나면 아픈가, 증상 등

 

●  여름에는 덥고 노인은 덥고 땀띠가 잘 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없앨 수 있다.

 

●  방법은 먼저 따뜻한 물로 환부를 깨끗이 닦은 다음 물 몇 방울을 환부에 바르고 자연 건조시키는 것이다.

약을 바른 피부가 약간 작열감이 있다.

하루에 두세 번 도료를 바르면 된다.

 

●  염증, 붓기, 가려움증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물 10방울도 사용할 수 있다.

 

●  한방약을 3 5마리 넣어 목욕하면 시원하고 편안하다.

 

●  특히 땀띠가 처음 생겨요. 목욕을 몇 번 하면 눈에 띄게 개선된다.

 

●  감염을 일으키지 않도록 환부를 긁거나 닦거나 닦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노인의 땀띠는 주로 흰 땀띠로 나타나며, 특히 자리에 눕거나 체질이 허약한 환자에게서 발생하다.

 

●  환자의 발한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주변 온도와 습도에 적합하여 땀 증발을 촉진하다.

 

●  로감석 세제를 사용하여 외부로 닦을 수도 있다.

 

●  평소에 목욕을 많이 하고 옷을 자주 갈아입고 피부를 건조하고 청결하게 유지해야 하다.

 

 

●  땀띠는 고온의 무더운 환경에서 땀을 많이 흘리면 땀이 증발하기 어려워져 땀관이 막히고 땀관이 파열되어 주변 조직으로 땀이 침투하여 발생하다.

 

●  녹두설탕수, 녹두죽 청량설탕수 등 시원하고 해열제를 섭취할 수 있으며, 2차 감염이 있는 경우 항생제 연고를 적절히 첨가하여 외용 또는 경구 항생제를 복용해야 하다.

 

●  이 글이 보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생활과 건강하세요

 

긍정적인 태도는 불안과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정리드린 글은 노인이 땀띠가 나면 치료는 어떤 병원 관련 정리 입니다. 위 내용들이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