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가 항상 젖는데, 원인 및 질환 종류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팬티가 항상 젖는데, 원인 및 질환 종류
팬티가 항상 젖는데, 원인 및 질환 종류
팬티가 항상 젖습니다.
우선 소변이 새는 경우가 있는지, 분비물의 원인인지를 구체적으로 파악해야 하다.
산모의 경우 출산에 의한 붕괴로 인해 발생하기 쉽습니다.
◈ 분비물의 원인이라면 부인과 질환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생리학적 원인일 수도 있으며 특히 월경이 습할 때 그렇습니다.
◈ 그럼 팬티가 자꾸 젖는건 어떤 심각한 원인인가요? 바로 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팬티가 자꾸 젖는 건 원인은 치료방법은
1. 산후 오줌 누기
◈ 여성은 출산 시 자궁 수축으로 인해 골반이 확장되기 때문에 골반이 어느 정도 확장되어 정상적으로 출산할 수 있다.
◈ 보통 여성은 출산 후 골반이 회복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이때 더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골반이 잘 회복되지 않아 외부 세계에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약해질 수 있다.
◈ 따라서 여성이 기침을 하면 소변이 새는 경우가 있다.
2. 질염증
◈ 부정한 위생용품 사용, 불결한 성행위 등은 병원체가 질 입구를 통해 질로 들어가 감염을 일으키며, 냉이 많아져 팬티가 젖는 경우가 많다. 또 염증은 자궁경부를 계속 자극해 자궁경부에 염증성 분비물이 생기고 질 입구에서 나오는 액체가 많아져 팬티가 젖기 쉽다. 또한 염증은 여성의 팬티에 노란색 점액이 섞여 요천골 통증, 하복부 낙하통 등의 불편함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3. 생리적 요인
◈ 팬티가 젖기 쉬운 자신을 발견한다면 생리가 오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월경 전후로 체내 호르몬 분비가 변화하여 질냉 분비가 증가하고 팬티가 촉촉해지기 시작하다.
◈ 또한 배란기는 임신하기 가장 쉬운 시기이며 여성의 성욕이 가장 왕성하고 에너지가 가장 왕성할 때이며 동시에 질에서 더 많은 액체가 분비되어 팬티가 촉촉한 것이 정상적인 징후이다.
◈ 이상 팬티가 자꾸 젖는 것 관련 설명이니 건강을 위해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강한 마음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다루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팬티가 항상 젖는데, 원인 및 질환 종류 입니다. 상기정보가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