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출된 정자가 묽은 이유는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사출된 정자가 묽은 이유는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알아보시겠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는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알아보자 :: 사출된 정자가 묽은 이유는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사출된 정자가 묽은 이유는

 

♥  정상적인 상황에서 방금 사출된 정액은 젤리처럼 두껍고 색은 대부분 회백색이다.

♥  장기간 사정하지 않으면 정액의 색이 옅은 노란색을 띠며 정액의 구성 요소는 고환 정자 생성 세포에 의해 생성되는 정자와 정자 혈장이며 부고환에서 성숙하여 정관을 통해 운반된다.

♥  정액이 물처럼 묽은 것이 장기간 발견되면 가능한 한 빨리 병원에 가서 관련 검사를 받아야 하다.

♥  그렇다면 왜 쏜 정자는 묽었을까.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왜 사출된 정자가 묽은가

1, 병리학적 요인

♥  정자가 물처럼 묽은 것은 주로 전립선염, 정낭염에 의한 것으로 염증시 가수분해효소의 분비가 부족하거나 파괴되어 장기간 액화되지 않거나 액화가 불완전하여 정상적인 젤리가 아닌 물처럼 보일 수 있으며,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남성 불임증의 정자 생성 장애, 내분비 변화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또한 정삭 정맥류, 유해 금속 및 방사성 손상 등이 이러한 현상을 유발할 수 있다.

 

2.생리적 요인

♥  성생활이 너무 잦으면 사정 횟수가 너무 많고, 정자가 생성되는 빈도가 사출 빈도를 따라가지 못해 정액이 묽어 보인다. 일상적인 정액 검사에서도 정자의 성숙도가 낮고 정자의 수가 적은 것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성생활의 빈도를 낮추기만 하면 된다. 또한, 정액이 묽어지고 점도가 감소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선천성 정자 농도가 너무 낮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정액을 검사해야 원인을 알 수 있다.

 

 

♥  관련 건강정보 : 사출된 정자는 젤리처럼 어떻게 된 것인가

1, 정낭의 염증

♥  정낭의 분비물이 정액의 응고 및 액화 과정에 관여하기 때문에 정낭에 의해 생성된 응고 인자는 정액의 응고를 유발하다.

♥  정낭에 염증이 발생하면 위의 인자의 분비를 방해하고 응고 인자를 증가시키며 정액이 액화되지 않는 현상을 유발할 수 있다.

♥  연구에 따르면 정액이 액화되지 않는 사람의 50 는 불안, 우울증, 과도한 긴장 및 기타 증상을 동반하다.

 

2. 전립선염

♥  전립선염이 발생하면 분비되는 전립선액의 조성이 변화하고, 정액의 pH값 및 관련 효소의 함량 변화에 영향을 미치며, 액화인자가 감소하면 정액이 액화되지 않을 수 있다.

♥  박테리아, 원충, 마이코플라스마 등과 같은 다양한 병원성 미생물은 남성의 생식 기관에 침입하면 일련의 질병을 일으키기 쉽고 정액이 액화되지 않는 것도 그 중 하나이다.

 

 

3, 분비인자

♥  다양한 원인에 의한 테스토스테론 수치 감소는 전립선의 정상적인 분비 기능에 영향을 미치며, 액화인자의 분비를 감소시켜 정액이 액화되지 않는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  정삭정맥류는 골반에서 명백한 충혈을 일으켜 전립선을 포함한 생식기 기능에 장애를 일으켜 전립선에서 분비되는 액화 인자의 양을 감소시킬 수 있다.

 

♥  여기까지가 왜 정자가 묽게 나오는지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우리의 건강과 행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놀이, 여행, 취미 활동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소개드린 내용은 사출된 정자가 묽은 이유는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